2013년 5월 4일 토요일

하나님의교회.분별력을 키워라!

하나님의교회.분별력을 키워라!: 하나님의교회.분별력을 키워라! 오늘은 날씨가 우중충했네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 비몽사몽으로 일어나서
세수를 하고
비몽사몽으로 옷을 갈아입으려하였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옷을 입으려하여도 입어지지않는 이 옷... 왜!!!!!!!!
머지?하고 옷을보니......
상의를 입을때 손을 넣자나요~
그런데 그 손을 넣는데 나의 손은 얼굴이 나오는 입구를 향해있는것이 아닙니까?!??!?!?!??... 이런이런...비몽사몽으로 옷을 입으려니 그렇지....ㅎㅎ;;
도대체 입구가 어딘지 올바른 분별력을 가져야만 한다는 사실!!
하나님의 말씀도 이와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나님의 말씀을 내가 옳다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