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2일 수요일

독수리〓하나님의교회 안상홍 님

독수리〓하나님의교회 안상홍 님: 독수리가 날개로 새끼를 품음과 같이 하나님의교회를 품어주시는 안상홍님께 감사를 드립니다.모든 경영을 하나님의교회를 통하여 역사하시고 이루시는 안상홍님께 감사를 드립니다.독수리 옷핀이 있어서 보다가 생각나는 구절이 있어서 찾아봤어요.사46장11장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이사야선지자를 통해 기록하신 이 말씀 그냥 읽어봐도 독수리는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이심을 알겠는데 이걸 어떻게 다르게 생각할수 있을까요?출19장4절 나의 애굽 사람에게 어떻게 행하였음과 내가 어떻게 독수리 날개로 너희를 업어 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