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7일 일요일

2번째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안증회"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목적은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서다.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누가복음 19장 10절)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예수님은 어떠한 모습으로 오셨는가?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요한복음 1장 1~14절)

말씀이신 하나님께서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오신 분이 예수님이다.
그러나 육신의 모습으로 나타나셨기에 그 영광을 알아보지 못하고 배척한 자들도 있었다.

빛이 어두움에 비취되 어두움이 깨닫지 못하더라 … 그가 세상에 계셨으며 세상은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되 세상이 그를 알지 못하였고 자기 땅에 오매 자기 백성이 영접지 아니하였으나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요한복음 1장 5~12절)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신대 유대인들이 다시 돌을 들어 치려 하거늘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아버지께로 말미암아 여러 가지 선한 일을 너희에게 보였거늘 그 중에 어떤 일로 나를 돌로 치려 하느냐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요한복음 10장 30~33절)

육신을 입고 나타나셨던 목적은 인류의 구원을 위해서였다. 그러나 육신의 모습에 가려 그리스도를 알아보지 못한 자들은 자신들을 구원하기 위해 오신 구원자를 핍박하고 조롱하였으며 심지어 십자가에 못박아 죽이기까지 하였다. 구원자를 알아보지 못하고 배척한 자들은 결국 구원받지 못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우리 구원을 위해 두 번째 나타나신다고 예언하셨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장 28절)

영으로는 우리와 항상 함께 계신다.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8장 20절)

항상 함께 계시는데 어떻게 첫 번째, 두 번째라는 표현을 쓸 수 있겠는가?
두 번째 나타나신다는 말씀은 첫 번째와 같이 말씀이 육신이 되어 나타나신다는 말씀이다.
두 번째 나타나시는 목적도 우리 구원을 위해서다.
그러나 2천년 전과 같이 또 다시 육체로 나타나신 하나님을 배척하고 조롱하는 자들이 있다.

성경은 명백히 말하고 있다. 하나님께서 오신 목적은 구원주시기 위함이라는 것을, 그리고 구원자를 배척하면 절대 구원받을 수 없다는 것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