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9일 일요일

인위적인계명은 가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생명수가 있는곳 하나님의교회
www.watv.org



물은 생명 유지의 근본이다. 지구상의 생명체는 물이 없으면 생존할 수 없다.
그런데 생명의 근본인 물이 오염되고 있어 온 지구의 생명체가 생존의 위협을 받고 있다.

물의 오염이란 물에 오염 물질이 들어가 생명체에게 해를 끼치는 물로 변화되는 것이다. 오염 물질은 인간이 만든 공해 물질이 대부분이다. 물을 정화하기 위해서는 이미 물에 유입된 공해 물질을 걸러내고 더 이상 공해 물질이 물로 유입되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 오염을 막고 물을 정화하기 위한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인류를 비롯한 모든 생명체는 결국 멸망하고 말 것이다.

이러한 일은 영적 세계에서도 다르지 않다.
우리 영혼도 영혼의 생명을 위한 생명수가 있다.
영혼의 생명수는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의 말씀이다.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날이 이를지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아모스 8장 11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이 물을 먹는 자마다 다시 목마르려니와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요한복음 4장 13~14절)

하나님께서 주신 생명의 말씀은 변질시키면 안된다. 주신 그대로 행하여야 한다. 하나님의 말씀에 인위적인 생각을 넣어 변질시키는 것은 물에 공해물질을 넣어 오염시키는 것과 같다. 오염된 물은 생명 유지의 물질이 아니라 오히려 생명을 해치는 물질로 변화되듯이 오염된 생명수도 영혼의 독이 될 뿐이다.

그러나 악한 자 마귀는 하나님께서 주신 생명의 말씀을 오염시키고 변질시키고 말았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이 세상을 떠나신 후에 악한 자 마귀가 불법을 심어 하나님의 말씀을 오염시킬 것을 예언하셨다(마태복음 13:24). 그리고 사도들은 오염된 말씀으로는 결코 구원을 받을 수 없다고 경고하였다.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갈라디아서 1장 6~8절)

예수님께서 주신 생명수는 십자가 희생으로 세우신 새 언약이다(히 10:9). 새 언약에는 유월절(눅 22:20)을 비롯한 7개 연간 절기와 새 언약의 안식일 등이 있다(요 7:2, 행 2:1, 눅 4:16).

그러나 불법자들은 태양신 탄생일인 12월 25일 크리스마스와 태양신 숭배일인 일요일 예배를 교회 안에 들여왔다. 태양신 교리의 유입 뿐만 아니라 십자가 우상 숭배, 추수 감사절 등 하나님께서 가르치신 적이 없는 인위적인 사람의 계명을 들여왔다. 그리고 안식일과 유월절 등 새 언약 진리는 폐지 시켰다. 순수했던 생명의 진리가 우상 숭배 교리와 사람의 계명이라는 오염 물질이 유입되면서 변질된 것이다. 사람의 계명으로 변질된 교리는 더 이상 생명수가 아니라 영혼의 독이 되고 말았다.

알 수 없는 거품이 떠 다니고 역겨운 냄새가 구역감을 자극하는 오염된 물을 본 적이 있는가? 그 물을 마신다면 어떻게 될까? 오염된 교리를 따르는 것은 악취가 가득한 오염된 물을 마시는 것과 같다. 오염된 교리를 배제하고 오염되기 전 초대 교회의 순수한 신앙을 회복하는 정화운동. 이것이 우리 영혼이 사는 길이다.

그러므로 어디서 떨어진 것을 생각하고 회개하여 처음 행위를 가지라 만일 그리하지 아니하고 회개치 아니하면 내가 네게 임하여 네 촛대를 그 자리에서 옮기리라 (요한계시록 2장 4~5절)

그러나 오늘날 대다수 그리스도인들은 오염된 교리 속에 있으면서도 오염된 교리인지 분별조차 못하고 있다. 순수한 생명수를 마셔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리스도께서는 거짓 교리로 오염된 세상에 생명수를 공급하시기 위해 다시 나타날 것을 예언하셨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장17절)

성령과 신부, 재림 그리스도와 하늘 어머니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는 오염되기 전의 순수한 초대교회 신앙을 회복하는 운동을 하고 있다. 온 세상에 값없이 생명의 단비를 내리시는 하나님께서 영적 세계에서도 값없이 생명수를 주시고 있다. 더 이상 양식 아닌 것, 물이 아닌 것을 위해 수고하지 말라. 순수한 생명수로 영혼의 소성함을 얻으라.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를 신앙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위적인 사람의 계명이 아닌 하나님 주신 말씀따라 하나님의교회는 초대진리를 전합니다.
옳고 그름을 분명이 구분하고 주신 말씀에 믿음으로 순종하는 하나님의교회
꼭히 진리의 말씀을 상고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