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7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눈] 하나님의 자녀이면 자녀의 행사를 하라


[하나님의 눈]  하나님의 자녀이면 자녀의 행사를 하라


- 계명을 통해 알려주시는 정통 교단

성경은 하나님의 백성들의 구원을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사항들을 언급하고 있는데 하나님의 계명이 그것이다.  계명문제를 통해 이 시대의 정통 교단은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 교회임을 알아보기로 한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가 아브라함의 자손이면 아브라함의 행사를 할 것이어늘...]
위 내용은 2000년 전 그리스도께서 수 많은 유대인들에게 하신 말씀이다.
행위로는 아브라함을 부인하면서 말로는 아브라함의 자손임을 자처하는 그들을 질책 하신 것이다.
오늘날 말로는 자신들을 정통교단이라 주장하며 '행위'로는 하나님을 부인하는 기득권 세력의 모습이 이와같다.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의 행사를 했을 때라야 아브라함의 자손으로 인정을 해주시듯, 성경의 가르침대로 '올바른 행위'라는 신앙적 내용이 수반 된 교단만을 인정해주신다.

그렇다면 하나님께로부터 인정 받는 '올바른 신앙적 행위'란 구체적으로 무엇인가.
[내가 너희에게 행한 것같이 너희도 행하게 하려 하여 본을 보였노라]

정통임을 내세운다면, 교리 면에서 그리스도의 가르침과 오늘날 교계에서 행하는 교리가 일치하는지, 대조 절차를 통해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다. 즉, 예수께서 기본적으로 예배는 언제 드리시고 본을 보이셨는지, 성경을 통해서 예수님의 행적을 살피면 된다. 나아가 그리스도의 본을 그대로 행하는, 하나님의 뜻에 맞는 진정한 정통교회, 즉 초대교회의 교리를 행하는 교회를 찾아야 한다.

그리스도께서 보여주신 본이  무엇인가.          

눅3:21     [침례 예식]
눅4:16     [그리스도께서 안식일 지키심]
마26:17   [그리스도께서 유월절 지키심]
행2:1       [초대교회 사도들이 오순절 지킴 ]
요1:1,37  [그리스도께서 초막절 지키심]
고전11:1~16 [그리스도의 가르침인 수건규례]

그리스도께서는 믿음의 성도들이 마땅히 지켜야 할 신앙의 행위들을 친히 본보여 주시고 알려주셨다.
그리스도인이라면 성경에 기록된, 예수님의 가르침과 신앙적 행위들을 하나하나 지키고 행해야 한다.
침례, 안식일, 유월절, 오순절, 초막절, 수건규례는 그리스도께서 본 보여주신 가르침이다.

그리스도께서 일요일예배 지키는 본을 보여주신 일이 있는가?
그리스도께서 크리스마스 지키는 본을 보여주신 일이 있는가?
그리스도께서 추수감사절 지키는 본을 보여주신 일이 있는가?

[너희는 나를 불러 주여주여 하면서 어찌 나의 말하는 것을 행치 아니하느냐]
오늘날 많은 교단들이 말로는 하나님을 믿는다는 명분을 내세우고 있지만 '행위'로는 그리스도를 부인하고 있다.무늬만 양의 옷을 입었다고 양이 되지는 않는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성경에 명시된 하나님의 계명들을 마땅히 지켜야 한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은 이것이니 우리가 그의 계명들을 지키는 것이라]

‘성경에는 이렇게 기록되어있지만.... 우리는 이런 이유로 저렇게 한다’ 라는 변명 따위는 이미 정통교단이 아님을 증명하는 것이다.

그러나 모든 교단이 그리스도의 계명을 등한시여기는 것은 아니다. 그리스도 께서 본보여 주신 그대로 행하는 정통교회가 있다. 바로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 교회이다.

정통교회를 찾는 과정은 현재의 시점에서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2000년 전에 기록된 성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든 교회마다 정통임을 주장하고 있지만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본받아 행하느냐 행하지 않으냐에 따라 결정되는 것이다. 이제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교회, 안상홍 증인회 하나님의 교회에 방문하여 구원의 약속을 받기를 간절히 바라는 바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