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5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God-혈통도 목적도 다 달라


혈통도 목적도 다 달라

 하나님의 자녀로서 하늘 부모님을 제대로 알아보고 영접할 수 있는 필수조건은 사람의 육정이나 혈통이 아니라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받아야 하는데, 그 절차는 반드시 침례로 거듭나고 새언약 유월절로 하늘 부모님의 핏줄을 이어받는 것이다. 곤충이든 동물이든 사람이든 부모의 유전자와 혈통을 이어받지 않는 새생명이 과연 존재할 수 있을까? (요한복음1장12절).

또한 신앙생활의 궁극적인 목적은 이 지구도피성에서 70~80년 나그네 인생으로 살다가 죽으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영혼의 구원을 받기위함이라고 알려주고 있다. 따라서 영혼의 근본 출처도 모르고 장차 어디로 갈지도 모르는 신앙은 나이롱신자라고 볼 수 있다. (베드로전서1장9절,시편90장10절) 그리고 참자녀들은 성경말씀에 매우 공감하여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반면에 마귀자녀들은 주로 어설픈 목사들의 감언이설에만 귀기울여 맹종하는 성향과 태도를 보인다.

송충이는 솔잎을, 누에는 뽕잎을 먹고 사는 것이 자연의 이치이듯 하나님의 백성은 오직 하나님의 말씀을 영적 양식으로 삼아야 하는데, 이런 내용들이 전세계적으로 제대로 이루어지는 곳이 딱 한 곳 밖에 없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www.watv.org는 이미 세계적인 유명 싸이트가 아닌가?  천국은 누구나 들락거리는 넓은 문이 아니다. 성경엔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고 되어있지만 가치를 알지 못하는 사람에겐 울리는 꽹과리소리일 뿐이다.

땅의 부모님이나 하늘 부모님은 오직 자녀들이 잘 먹고 잘 살고 잘 되는 것을 바란다. 그것을 질투할 부모님이 어디 계실까? 다만 땅의 부모님은 육신의 삶에 목적을 두지만 하늘 부모님은 영원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무한한 사랑과 소망을 심어주시고 베푸신다.  (요한복음10장27절)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서 높고도 거룩한 하늘 옥좌 뒤로 하시고 이 땅까지  친히 사람되어 오셔서 한 자녀 한 자녀 세세히 살피시며 천국길로 인도하시고 진리말씀으로 깨우쳐주시건만 마귀들은 거머리처럼 이 땅까지 끈질기게 따라와서 훼방과 핍박을 일삼으니 그 죄를 어찌할려는고!  허나 이리가 좋아하는 것이 양이 아니었다면 올 필요도 없었으리라.

그들은 믿는 목적이 우리와는 다르고 혈통도 근본 우리와는 달라서 일치된 마음은 커녕 불협화음을 일으키고 분쟁과 오해와 시기와 미움을 불러일으켜서 하나님의 사업을 방해하는 것이 목적인 것을 참자녀들이 제대로 알았으면 좋겠다. 비록 물과 기름이 둘 다 액체이긴하나 근본 성분과 성질이 달라서 화합할 수 없듯이 마귀백성이 하나님의 백성을 부러워하고 시기하고 질투하나 자녀로 받아들이는 문제는 하나님께서 허락하지 않을 것은 100% 확실할 것 같다. 이방인들이 볼 때는 다 같은 기독교인데 왜 이단 삼단 따질까 하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생각의 차이를 좁히려면 아무래도 성경공부가 더 필요할 것 같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